설치/시공사례

536. 대학교 실습실 [PT-VMW60]

최고관리자 0 839
univer_1.jpg

안녕하세요! 유환아이텍 입니다.

오늘은 대학교 실습실에 설치된 파나소닉 프로젝터 설치사례를 보여주려고 합니다!



파나소닉 프로젝터

PT-VMW60

 

univer_2.jpg univer_3.png

이번에 총 25개의 프로젝터가 실습실마다 설치가 되었는데요!

기존에 있던 프로젝터들은 XGA의 해상도와 3000~4000간 사용이 가능했었습니다.

PT-VMW60 프로젝터는 앞에 썼던 프로젝터들보다 높은 해상도, 밝기 그리고 레이저 방식인 제품이예요.


기존의 제품과 PT-VMW60의 시간 수명은 약 5배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!

램프가 레이더보다

더 선명하지 않나요?

영상과 이미지를 빛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강한 광원이 필요한데요.

광원을 만들어주는 램프는 백색광만 만들어주는 반면

레이저의 경우 화면을 보기 위해 필요한 RGB(레드/그린/블루)의 빛을 만들어줍니다!

필요한 빛을 통해 어떤한 빛의 파장도 만들기 때문에 더 선명하고 전력은 아껴줍니다.


 

univer_4.png

컴퓨터를 이용해 다양한 교육과 실습을 듣는 이 실습실에서 교육을 할 때는

많은 문구들과 다양한 버튼 등이 명확히 보여야 따라 배우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데요.

이러한 문제들을 개선하고자 교육환경에 최적화된 VMW60으로 교체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!

 


univer_5.png


빠르게 프로젝터를 설치하고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25개의 실습실 설치도 빠르게 진행되었는데요.

PT-VMW60은 워밍업 시간이 필요없을 정도로 빠르게 시작하고 끌 수 있습니다!

수업시간 혹은 쉬는시간의 시간을 줄여주죠!

또 발표를 할 때 별도의 컴퓨터가 필요없이 USB를 삽입하여 발표도 가능한 스마트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의 제품입니다.

이 외에도 시스템맵을 시각화하여 네트워크를 통해 2000여개의 기기를 제어하고 미등록시 자동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

교육환경에는 정말 최적의 프로젝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!

유환아이텍에서는 고화질의 #빔프로젝터 #파나소닉프로젝터 제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#LED현수막 #전자교탁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.

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적합한 #LED디스플레이 #프로젝터 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.

유환아이텍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유환아이텍(주)

연락 가능 시간 09:00~18:00

대표전화 02)555-3080